카복시

카복시
카복시테라피의 장점은 치료기간의 간결함으로, 체지방의 정도와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지만, 통상 일주일에 2~3회 정도 시술하여1~2주일이면 효과를 느낄 수 있고, 1~2개월 치료하면 체형변화를 확실히 실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혈액순환 개선의 효과를 가져와 조직으로 산소운반력 향상등으로 인해 조직내의 노폐물 배설과 함께 잉여의 수분 축적을 개선시키기도 합니다.
카복시테라피의 특징
카복시가스는 인체에서 생성되는 가스로 100% 안전하며 어린이, 임산부, 노인 및 성인병이 있는 환자에게도 시술가능합니다.
시술시간이 짧고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운동, 샤워, 직장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않습니다. 
지방흡입이 불가능한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피부의 탄력성이 증가하고 튼살, 쳐진살 등에 효과가 좋으며 흉터개선효과가 있어 제왕절개술 후 쳐지고 늘어진 복부에 시술시에도 효과적입니다.
지방흡입후 피부에 요철현상이 생기는 경우에도 개선 가능합니다.
수술하지 않고도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카복시테라피와 메조테라피의 차이점
이 둘의 차이점은 약물주사와 co2 가스라는 차이점도 있지만 효능면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효능의 차이란 어느 시술이 더 많은 효과를 본다 안 본다의 차이가 아닌, 어느 부위에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사이즈 감소를 하고 싶은 부위가 많을수록 카복시테라피를 권하고 있습니다. 카복시는 많은양을 맞아도 그로 인한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충분한 양을 전신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맞을 수 있어 메조테라피에비해 상대적으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반면, 메조테라피는 약물성이다보니 시술직 후 약물이 흡수되는 1~2시간은 체질에 따라 약간의 속울렁거림이나 멀미 증상이 있을 수 있고 전신으로 맞는데 최대용량의 제한이 있어, 제한된 용량으로 전신을 나눠서 주사하므로 용량에 제한이 없는 카복시테라피보다는 느리게 효과를 보는 것일 뿐, 카복시테라피와 메조테라피 중 어느 것이 효과가 좋다 나쁘다고는 비교할 수 없으며 단지 1회에 맞을 수 있는 최대의 용량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